[1.19] Vegetation시스템 샘플 프로젝트 배포


Lumberyard엔진의 1.19버전의 가장 큰 업데이트는 Vegetation시스템 이다.

동적으로 식물(초목)을 Terrain이나 Static mesh map에 배치할 수 있는데, 기존 Cryengine의 RollupBar에서 이미 엔진에 임베딩된 기능이 아닌, 필요에 의해 Component를 추가하여 부가기능으로써 사용할 수 있다.

기능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샘플 프로젝트와 설명서를 배포하고 있다. 요즘 럼버야드 팀이 일 잘한다.

아직 Preview로 미리보기로 제공하는데, 추 후 업데이트가 있더라도 사용법은 크게 바뀌진 않을듯 하다. 미리 사용법을 배워두면 좋을것 같다.

실제 돌려본 Sample level



다운로드/설명서 : [방문하기]

영문이지만, 크롬에서 구글번역으로 봐도 무난히 이해하기 쉽다.

SpeedTree와 더불어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테스트 해보고 있는데 결과는 아직까지는 만족~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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